까마귀가 멋지게 보이는 애니 하이큐!! 1기에 이어서 2기도 봤습니다! 하고 싶은 얘기가 많은데.. 글을 잘 쓸 수 있으련지;;ㅎㅎ 1기에서도 느꼈었지만 하이큐 애니 그림체가만화책 속 그림이 진짜 움직이는 거 같아요ㄷㄷ 미쳤다리.. 얼굴묘사도 정말 굉장한 거 같고.. 내가 봐도 열받을 표정ㅋㅋㅋ 충격적인 장면 묘사를 잘 하는 거 같아요 ... » 내용보기
↳ 애니감상문

하이큐!! 세컨드 시즌 다 봤다!

by 콘스프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이하 BIC)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친구랑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약속을 취소해 버려서..혼자 가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벡스코에서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를 혼자 갔는데남자혼자+학생인지라 무시받은 곳이 많아 재미를 못 느꼈는데이번에도 그럴까 봐 조금 걱정했었습니다 센텀시티역에 있는 BIC 광고!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 » 내용보기
↳ 국내

(9/16)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8을 다녀오다

by 콘스프
알라딘 중고매장에 거의 반값 하길래 아무 생각 안 하고 바로 집어온 케이온! 1기 DVD입니다 으윽.. 안 빠져.. 못 보던 그림들도 보고 좋았습니다 여기까진 좋았으나.. 화질이..??? 자막 글꼴이..??? 거의 유튜브 360p 수준인데...??? ㅠㅠ BD가 아니라 DVD를 사서 그런가 봅니다...더빙이 있으면 몰라 더빙... » 내용보기
↳ 사보았다&먹어보았다

'DVD 케이온! 슬림케이스'을 사보았다!

by 콘스프
서면 다이소 가는 김에 일본 카레가 먹고싶어서아비꼬를 갔습니다! 2018.9.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서울하고 일본에서 '코코이찌방야'를 갔었는데부산엔 '코코이찌방야'가 없어요ㅠㅠ 서면 NC백화점 6층에 있어요! 1. 카레고르고2. 매운맛 고르고... » 내용보기
↳ 사보았다&먹어보았다

아비꼬 (あびこ) 카레를 먹어보았다! - NC백화점서면점

by 콘스프
도트 덕후에 엄청난 소식이 있었으니.. 그건!출처 : 다이소 페이스북 으어어어어 한국에서 레트로 용품을 만날 줄이야!!! 9월 7일부터 판다는데집에 가는 길에 다이소 부산 서부터미널점에서 만났습니다!솔직히 작은 다이소라 안 팔 줄 알았는데.. 종류는 적었지만 만나서 기뻤습니다!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귀여워! 도트스러워! 사랑스러워! ..그렇... » 내용보기
↳ 사보았다&먹어보았다

다이소 레트로 게임 시리즈를 (몇 개만) 사보았다!

by 콘스프
라프텔에서 애니 추천을 받았습니다 로리콘 아닙니다. 진짜 아닙니다 이거 꽤 정확한 거 같아요친구도 했는데 친구 취향 정확히 나오더라고요ㅋㅋ 이참에 라프텔을 통해서 합법적으로 애니를 볼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 광고 보고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광고 너무 잘 만들었어..그림은 저퀄이지만 내용은 고퀄이야..!! 대충 정리하자면..3개월 = 29... » 내용보기
↳ 잡담

나의 덕력보고서+라프텔 이용할까..

by 콘스프
일주일 전에 SHIROBAKO를 다 보았습니다이제야 감상문을 올리는 이유는.. 대학교 개강했기 때문입니다..숨덕질 하기 넘 힘든 것..출처 : wikipedia 나무위키 :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애니메이션. 첫 인상은 그림체가 신기했다 이였습니다ㅋㅋ초반엔 적응이 안 되었는데계속 볼수록 귀여우면서 어른스러운..그림체였습니다초반에 캐릭터도 엄청나게 나와서... » 내용보기
↳ 애니감상문

SHIROBAKO 다 봤다!

by 콘스프
여행일기 쓰는 겸 너의 이름은. 성지 가이드(?) 한번 써 보겠습니다!내 블로그도 한 번쯤은 도움이 되는 글이 있어야지 그럼그럼 도쿄 모든 곳은 가지 못 했고신주쿠 주위를 갔습니다전에 한번 갔지만.. 엔딩 계단이 너무 인상 깊어서 또 가고 싶어서 갑니다!'너의 이름은.'은 인생영화라 몇 번을 가도 안 질릴 거 같아요나무위키를 참고해도 좋아요!(http... » 내용보기
↳ ↳ ↳ 한달 연수(18.07)

(7/16)신주쿠 - 너의이름은. 성지를 가보자!

by 콘스프
드디어! 일본에 있는 동안 아키하바라에 가는 마지막 날입니다.괴로운 가격비교는 그만하고! 사버리자고요!! 아키하바라 가는 전철에서 찍은 스미다강 입니다 이제 역에서 헤매지 말고 전기 상점가 개찰구로 갑시다 니코니코니! 내가 또 왔어! 아키하바라!여전히 더워요..ㅎ ㅇ..일단 오락실(세가)부터 갔습니다 뽑기 몇 번 한다고 3분 만에 400엔... » 내용보기
↳ ↳ ↳ 한달 연수(18.07)

(7/15) 아키하바라 3일차

by 콘스프
게이머즈!를 봤습니다 다가시카시처럼 막과자를 소개하듯 게임에 대해 소개하고 가지고 노는 애니인 줄 알았는데.. 러브 코미디를 만들자!근데 그냥 평범한 러브 코미디는 평범하지 않나?음.. 게임이라는 요소를 추가하면 어떨까? ..라는 정도로 게임은 그냥 양념만 바른 느낌이 든 애니였습니다 러브 코미디도..뭔가 오해하고 또 오해하면서 오해하는.... » 내용보기
↳ 애니감상문

게이머즈! 다 봤다!

by 콘스프
오늘도 하늘은 높고 날씨는 덥습니다.. 긴시초의 TAITO F Station으로 갑니다! 역시 츄니즘 너무 재밌어.. 오락실에서 700엔 썼네.. 일본 와서 한번 와 보고 싶었던 노래방(Big-echo)을 왔습니다!1시간+콜라까지 해서 668엔 썼네요 ㅇ..일단 처음이니까 잘 아는 노래를 합시다..너의이름은 OST なんでもないや! 오 후리가나... » 내용보기
↳ ↳ ↳ 한달 연수(18.07)

(7/14) Big Echo, 우에노

by 콘스프
이번에도 가격비교만 해 보고 3일차에 사려고 아키하바라에 왔습니다.처음으로 요도바시 카메라를 갔습니다맨 위층부터 한 층씩 내려가려고 맨 위층으로 올라왔습니다.노래 매장에 이군요! 뱅드림 앨범도 있네요 중고로 너의이름은 DVD도 팔고 있었습니다 K-POP도 있네요 트와이스뿐만 아니라 레드벨벳도 있네요헤드셋 써서 들어보니까 빨간맛 일본어버전으로 ... » 내용보기
↳ ↳ ↳ 한달 연수(18.07)

(7/8) 아키하바라 2일차

by 콘스프
아오하라이드(アオハライド)를 봤습니다오랜만인지.. 처음인지는 모르겠지만, 순정물 봤는데 으어어어.. 코우 멋있네.. 미쳤다 미쳤어.. 으으으.. 순정 너무 좋다!! 여주 요시오카 후타바 입니다.. 10화 中 좀 진지한 장면인데 유우리 표정 왜이랰ㅋㅋㅋㅋㅋ 귀엽다~ 그럭저럭 재미있게 봤습니다암걸리는 부분도 있고 흐어억!!하는 부분도 있고 ... » 내용보기
↳ 애니감상문

아오하라이드 다 봤다!

by 콘스프
옆자리 세키군 봤습니다ㅁ..뭔가 한 편당 대략 8분씩이더라고요..?OVA는 13분ㅋㅋㅋ대략 3편을 봐야지 기본 애니의 1편 분량이라 좀 당황했습니다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애니였어요ㅋㅋ 토나리노 세키쿤! » 내용보기
↳ 애니감상문

옆자리 세키군 다 봤다!

by 콘스프
일단 본 글에 앞서 저는 일본어 완전 초급이고 저도 독학으로 배우고 있습니다저의 생각을 적은것이니 정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이 글이 만약 틀렸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해요!ㅋㅋ 듀오링고(duolingo) 일본어 공부 중 하나의 토론을 찾았습니다. 와! 프로필 사진이 유이로..! 저도 몰라서 햇갈렸던건데대충 영어로 해석하자면 います[이... » 내용보기
↳ 일본어

います[이마스] 와 あります[아리마스]의 차이

by 콘스프